[경주 나의정원]황분사 베이글 맛집 카페 추천 및 방문기.

    1. 이 글을 쓰는 이유

    경주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경주 환분사 주변의 베이글 맛집 카페인 “나의정원”에 대한 추천 및 방문기 글을 쓰기위함.

     

    2.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작지만 베이글이 너무 맛있어서 임팩트가 강력했던 곳이다. 커피도 괜찮았고, 귀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가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3. 지도

    경주 황분사와 정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서,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사진을 찍으러 가기좋은 위치다.

     

    4. 주차장 정보

    경주 나의정원
    경주 황분사

    나의 정원은 작은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다.

    하지만 만약 자리가 없을경우 필자와 같이 황분사의 주차장에 주차하고 도보방문하여도 된다.

    5. 오픈시간 및 휴무

    경주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귀한 발걸음을 했는데, 오픈하지 않았다면 매우 안타까운일이다. 꼭 방문전에는 오픈유무를 체크하자.

    매주 일요일 휴무
    오픈시간 => 11:00~21:00

     

    6. 추천 메뉴

    필자가 직접 먹어본 메뉴를 추천합니다.

    경주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메뉴 이름 : 베이컨 에그 샌드위치
    가 격 : 8,000원
    바삭한 베이글과 채소, 베이컨, 계란의 조합이 그냥 끝내줍니다.

    경주 나의정원
    경주 나의정원

    메뉴 이름 : 필터커피 에티오피아 내추럴
    가 격 : 5.000원
    산미가 너무나 매력적인 커피, 역시 에티오피아는 믿고 먹습니다.


    좋아요는 필수!

    궁금한점은 댓글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2022.04.11 - [PLACE] - [스펑크 커피] 경주 샌드위치 맛집 카페 추천 및 방문기.

     

    [스펑크 커피] 경주 샌드위치 맛집 카페 추천 및 방문기.

    1. 이 글을 쓰는 이유 경주에 있는 샌드위치 맛집 카페, 스펑크 커피에 대하여 추천 및 방문기를 쓰기위해서 이 글을 씁니다. 2. 스펑크 커피 작고 소소하지만 매력있는 공간이었다. 이런 곳에 카

    dimtable.tistory.com

    2022.02.04 - [HOME CAFE] - [콜롬비아, 파나마 블렌드] 경주 노워즈 커피, 프루츠 타이거 밤 시즌 커피원두 추천.

     

    [콜롬비아, 파나마 블렌드] 경주 노워즈 커피, 프루츠 타이거 밤 시즌 커피원두 추천.

    1. 이 글을 쓰는 이유 콜롬비아 파나마 블렌드 커피를 추천하기 위해 이 글을 씁니다. 이전 엑설런트 라떼 맛집으로 유명한, 경주의 "노워즈"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필자는 이번에 노워즈의 시

    dimtable.tistory.com

    2021.12.11 - [PLACE] - [경상도 엑설런트 라떼 TOP 3] 부산, 언양, 경주 카페 추천.

     

    [경상도 엑설런트 라떼 TOP 3] 부산, 언양, 경주 카페 추천.

    필자는 카페와 맛집 투어를 많이 즐기는 편이다. 울산에 거주하고 있기 때문에 경상도 안에서 많이 돌다 다닌다. 그러던 중, "엑설런트 라떼"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러 곳에서 판매하고 있었

    dimtable.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